아름다운 신경과의원진료안내

뇌졸중 검진

뇌졸중은 뇌혈관이 막혀서 생기는 뇌경색과 뇌혈관이 터져서 발생하는 뇌출혈을 통틀어 일컫는 말로 흔히
중풍이라고 합니다. 주요원인인 고혈압, 고지혈증, 당뇨, 흡연, 비만, 심장부정맥 등에 대해 혈압측정 및
심전도, 혈액검사를 통해 원인인자를 찾아보고 뇌혈류초음파, 경동맥초음파, 말초동맥경화도검사를 통해
혈관 협착과 동맥경화여부를 파악하여 치료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두통 및 난치성 신경통증

두통은 여러가지 원인으로 유발되며 반복되는 두통을 무심코 지나가면 심각한 병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어지럼·이명·자율신경

어지럼증은 원인과 치료가 다양하므로 전문의의 진찰을 받아보는게 좋습니다.
이명과 청력감소, 귀먹먹 등 증상에 따른 적절한 치료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어지럼증은 여러가지 원인으로 유발될 수 있습니다.

치매 예방

부모님께서 혹시 치매에 걸리시진 않았을까? 하는 불안한 마음을 가지고 계시진 않으신가요?
치매의 조기 증상을 진단해보고 미리 예방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체적이고 객관적인 검사로 인지 장애의 이상소견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손발 저림·시림·떨림

손발 저림의 원인과 정도를 분석하고 치료합니다.
손발 저림 때문에 고생하고 있나요? 원인과 정도를 분석하고 치료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톡스

보톡스를 이용하여 미용목적의 치료뿐 아니라 난치성 만성 편두통, 얼굴근육떨림, 눈주위 떨림, 사경,
뇌졸중이나 뇌성마비 후 근육경직, 이갈이, 만성 통증과 같은 약물로 잘 치료되지 않는 신경과 질환에
사용합니다.

남성갱년기

중년 이후의 남성에게서 혈중 남성호르몬이 감소하면서 인체 내 모든 장기의 기능이 저하되어 나타나는
성욕감퇴나 발기부전 등의 성기능저하뿐 아니라 집중력 및 기억력감퇴, 공간인지능력저하,
업무능력저하, 우울, 불면, 불안 등의 심신증상과 복부 체지방증가와 탈모와 피부노화, 골다공증 등의
근골격계 이상증상, 안면홍조, 만성피로감, 소화장애, 어지럼, 심계항진 등의 자율신경계 증상에 대해
적극적으로 치료하여 삶의 질을 높여드립니다.

성인예방접종

어린 시절의 예방접종으로 얻어진 면역이 성인이 되면서 약해지고 나이가 듦에 따라 취약해지는
원인질환에 대한 백신접종이 요구됨에 따라, 나이와 상황에 꼭 필요한 성인 예방접종을 안전하게
실시합니다.

불면증

수면장애를 느끼는 경우 정환한 진단을 받아서 올바른 치료를 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안면신경마비와 얼굴떨림

좌우 안면 중 어느 한쪽의 근육운동에 마비가 있을 때 검사를 통한 정확한 손상 정도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